본문 바로가기
먹고 사는 이야기

[햄버거추천/낙성대버거킹] 기네스와퍼 세트 추천, 3월 페이코 버거킹 쿠폰

by Traum1 2022. 3.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단도직입) 월이 바뀌었으니 버거킹 쿠폰 쓰러 한 번 가야겠지요?

 

 

[식당리뷰/낙성대햄버거] 버거킹 낙성대점 PAYCO 쿠폰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버거킹 낙성대점에서 PAYCO 페이코 쿠폰을 활용하여 할인받아먹은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호선 낙성대역 2번 출구로 나오면 그곳이 바로 버거킹 낙성대점! 버거킹에서 드

traum1.tistory.com

 

이번 달에는 페이코에서 어떤 쿠폰을 줄까요?

페이코 앱 -> 푸드 -> 버거킹으로 들어갑니다.

 

페이코 버거킹 3월 쿠폰

 

3월에는 쿠폰 12종을 최대 46% 할인가로 제공하고 있네요!

어떤 쿠폰이 있나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페이코 버거킹 3월 쿠폰 목록

 

이런저런 메뉴들이 많이 있는데요.

저는 적립되어 있던 페이코 포인트도 사용할 겸 해서 1번 메뉴 기네스와퍼세트를 골랐습니다!

다른 쿠폰에 비해 할인율이 그다지 높지는 않은데요, 전부터 궁금했던 메뉴여서 겸사겸사 먹어보기로 합니다.

할인가가 8,800원이네요.

도대체 어떤 버거길래?!

 

키오스크에서 쿠폰 사용하기 버튼을 누르고 쿠폰함에 있는 쿠폰 바코드를 스캔해주면 쿠폰 가격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버거킹 기네스와퍼 세트

 

일단 두툼한 버거 하나가 나왔고 포장지에 아마도 기네스를 상징하는 G가 쓰여 있었습니다.

세트메뉴니까 감자튀김이랑 콜라도 당연히 나오겠지요?

 

버거킹 기네스와퍼

 

드디어 기네스와퍼의 정체 공개!

일단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검은색 번입니다.

위아래로 덮는 햄버거빵을 만들 때 아일랜드 맥주인 기네스를 첨가하여 만들었다고 하네요.

옛날부터 서양에서는 빵에 맥주를 첨가하여 만드는 방식이 전해져 내려왔다고 합니다.

버거 속재료들이랑 같이 먹다보니 특별히 빵맛이 다른 건 잘 모르겠고요 ㅠ.ㅠ

다른 빵들보다 부드럽다는 느낌은 들었습니다!

기분 탓일까요...?

 

버거킹 기네스와퍼

 

프리미엄 버거답게 속재료는 아주 풍부하게 들어있었습니다.

삐죽 튀어나온 베이컨부터 커다란 토마토, 양상추, 양파, 패티 등 보기에도 푸짐하지요?

특히, 너무 길어서 포장을 까자마자 나풀거리던 베이컨들이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 ㅎㅎ

 

버거킹 기네스와퍼

 

패티도 부드럽고 맛있구요. 야채들도 신선한 편입니다.

그리고 또 기네스와퍼의 중요한 포인트는 바로 저 바비큐 소스입니다!

소스에도 기네스 맥주를 일부 첨가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달콤하면서도 짭짤한 게 다른 햄버거 소스보다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단맛과 짠맛을 모두 충족시켜줄 수 있는 그런 소스입니다!

소스는 확실히 맛있네요.

 

버거킹 감자튀김

 

버거킹 감자튀김은 유명하지요?

토실토실한 통감자 스타일로 소금도 짭짤하게 많이 뿌려져 있습니다.

색깔도 깨끗하고 맛도 깔끔하고 왠지 신선한 감자와 기름을 사용한 느낌이랄까요.

 

 

버거가 커서 그런지 다 먹고 나지 정말 배가 불렀습니다.

기네스와퍼는 우선 색깔이 달라서 뭔가 보는 맛(?)이 있고요.

재료도 풍부하고 빵도 부드럽고 맛도 좋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좀 많이 사악해서 ㅠㅠ 언제 또 먹을지는 모르겠네요.

프리미엄 버거, 특별한 버거가 먹고 싶을 때 한번씩 드셔 보시는 건 좋을 것 같습니다.

할인쿠폰 사용 잊지 마시고요!

 

버거킹 낙성대점

 

오늘도 평화로운 버거킹 낙성대점 풍경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