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사는 이야기

[음료리뷰] 잠실역 자판기 오란씨 키위맛 후기

by Traum1 2022. 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혹시 자판기 음료수 가끔 드시나요? ㅎㅎ

요즘에는 워낙 편의점이 군데군데 많아서 자판기 음료수는 잘 안 먹게 되는 거 같은데요.

지나가다가 신기한 음료가 있어서 오랜만에 한 번 이용해 보았습니다.

위치는 잠실역 2호선 타는 곳 앞입니다!

 

잠실역 자판기 오란씨 키위맛

 

짠~! 오란씨 키위맛 혹시 보신 적 있으신가요?

파인애플맛이랑 오렌지 맛은 자주 봤는데 키위 맛이 있더라구요 ㅎㅎ

가격은 천원!

궁금하면 한 번 먹어보는 게 인지상정이겠죠?

 

오란씨 키위맛

 

천원짜리 지폐를 투입~!

 

오란씨 키위맛

 

버튼을 눌러주면 이렇게 아래로 오란씨 키위맛이 나옵니다 ㅎㅎ

음료 캔 꺼낼 때는 왠지 어렸을 적 뽑기 뽑는 것처럼 신납니다~

두근두근한 그 느낌 아시죠?

 

오란씨 키위맛

 

드디어 실물을 만났습니다 ㅎㅎ

다른 오란씨와 마찬가지로 저칼로리에 비타민씨가 풍부하다고 하네요.

 

키위주스 향이 상당히 강합니다.

탄산은 다른 오란씨처럼 콜라나 사이다에 비해서는 상당히 적은 편입니다.

맛은 달달하면서도 상큼은 키위주스 맛?

키위맛 탄산음료를 처음 먹어봐서 처음에는 약간 어색하기도 했는데요.

먹다 보니 데미소다 같기도 하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키위나 키위주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먹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잠실역 자판기에서 샀지만 동네 마트에서도 간간히 팔고 있다고 하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