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사는 이야기

[족발리뷰/낙성대보쌈] 미스터보쌈5379 수제도시락 포장 후기 (+비장의 무기)

by Traum1 2022. 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19 일일 확진자 수가 10만 명을 넘어가고 있는 요즘입니다.

다들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맛있는 건 끊임 없이 먹어줘야겠지요? ㅎㅎ

오늘은 드디어 족발집인데요~

족발이 생각보다 비싸고 양도 많아서 혼자 먹기는 조금 부담스럽더라구요.

낙성대역 1번 출구 인근에 1인 족발, 보쌈을 파는 곳이 있어서 소개드리려 합니다~!

 

 

바로바로~~ 미스터보쌈5379 낙성대점입니다! ㅎㅎ

1인 고기, 1인 보쌈 식당이 한 때 살짝 유행했었는데요~

싸움의 고수처럼 1인 족발, 보쌈을 팔고 있는 곳이랍니다.

물론 여럿이서 먹을 수 있는 커다란 족발, 보쌈도 팔고 있습니다!

그리고 끝에 붙어있는 숫자 4자리!

5379가 무슨 뜻인고 하니, 바로 보쌈친구라는 뜻이라네요 ㅎㅎ 귀엽지요?

 

 

저는 매장 전화번호로 전화해서 도착 20분 전에 미리 주문해놨구요.

보쌈보다는 족발이 더 먹고 싶어서 족발도시락을 주문했더니, 8천원짜리와 만원짜리가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무슨 차이인고 하니, 고기양만 만원짜리가 더 많다고 하셔서 바로 만원짜리로 부탁드렸습니다!

오랜만에 족발인데 많이 먹어야지요 암요 암요.

 

미스터보쌈5379 수제도시락(족발, 특)

 

짠~!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확한 메뉴 이름은 미스터보쌈5379 수제도시락(미스터족발, 특)이네요!

만원짜리를 '특'이라 칭하는 듯 싶습니다.

 

미스터보쌈 족발도시락

 

족발은 요런 스타일입니다.

가마솥에 삶아서 육즙이 더욱 풍부하다고 하구요.

쌀짝 두껍게 썰어주셔서 또 씹는 맛이 있었네요 ㅎㅎ

그리고 살짝 한방(?) 스타일이라 왠지 몸에도 좋을 것 같은 느낌!

 

미스터보쌈5379 족발도시락 반찬

 

그리고 반찬은 족발, 보쌈과 가장 잘 어울리는 세 가지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바로바로 마늘 고추, 백김치, 무말랭이!!

사실 고추는 혹시라도 매울까봐 못 먹어봤구요 ㅠ.ㅠ

나머지 반찬들은 많이 맵지 않고 제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특히 무말랭이 간이 적당히 매콤하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비장의 무기 하나를 살짝 공개해볼까 하는데요?

 

팔도 비빔면 컵라면

 

바로 팔도 비빔면 컵라면!!!!!!

족발이나 보쌈에 막국수를 곁들여 드시는 걸 좋아하는 분이 많으실 겁니다.

그런데 우리 같은 1인 가구에게는.. 너무 비싸고 배도 터집니다 ㅠ.ㅠ

그래서 저는 편의점에 들러서 팔도 비빔면을 데려왔답니다 ㅎㅎ

 

환상의 조합, 족발과 비빔면

 

자자 비빔면을 빨갛게 비벼준 다음에, 요렇게 족발을 쌀짝 올려서 비빔면에 싸먹으면?

환상의 맛이 따로 없습니다~~~~~

바로 이거지요!

꿩 대신 닭이 있다면 막국수 대신 비빔면이 있습니다!

탕수육을 짜장면에 싸먹는 것처럼 맛있습니다 ㅎㅎ 꼭 한 번 도전해보시길요!

 

 

만원짜리 특 도시락에 비빔면까지 비벼먹었더니 정말 배가 터지는 줄 알았답니다 ^^;

운동을 열심히 해야겠다고 오늘도 또 한 번 다짐하네요 ㅎㅎ

그래도 그만큼 맛이 있었다는 점!

족발 고기도 쫄깃하니 정말 맛있었구요, 반찬도 잘 어울렸고, 특히 따로 준비한 비빔면이 화룡정점이었네요 ㅎㅎ

 

 

혼자서 족발, 보쌈 드시기에 양이 애매하다면 미스터보쌈5379, 한 번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