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사는 이야기

[햄버거추천/낙성대KFC] 징거버거, KFC 페이코 PAYCO 쿠폰

by Traum1 2022. 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KFC 좋아하시나요? ㅎㅎ

저는 가끔 치킨이나 햄버거가 땡길 때 KFC를 가는데요.

페이코 할인쿠폰으로 KFC 징거버거와 치킨텐더를 먹어보았습니다.

주말에 갑자기 KFC가 생각나서 낙성대역 5번 출구 앞에 있는 KFC로 향했습니다~~

 

페이코 KFC 할인 행사

 

페이코에서는 이렇게 매달 KFC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대 44%까지 할인이 된다니 쿠폰을 안쓰고 구매하면 억울하겠죠?!

자세한 페이코 사용법은 링크로도 남겨둘게요.

 

 

[식당리뷰/낙성대햄버거] 버거킹 낙성대점 PAYCO 쿠폰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버거킹 낙성대점에서 PAYCO 페이코 쿠폰을 활용하여 할인받아먹은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호선 낙성대역 2번 출구로 나오면 그곳이 바로 버거킹 낙성대점! 버거킹에서 드

traum1.tistory.com

 

[생활꿀팁/삼성페이] 페이코 삼성페이로 적립받으며 삼성페이 쓰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페이로 동일하게 결제하면서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는 페이코 삼성페이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페이코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한 후 아래에

traum1.tistory.com

 

2월 페이코 KFC 할인 쿠폰

 

이번 달에 제공되는 쿠폰은 위 4종을 포함하여 총 8종인데요.

제가 고른 쿠폰은~~ 두구두구두구 바로 5900원행복 쿠폰입니다.

징거버거 + 텐더4 + 스위트칠리소스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우선 집에 콜라가 남아있었기 때문에 콜라는 필요하지 않았구요.

치킨텐더 4조각을 같이 주는 게 뭔가 푸짐해 보였습니다 ㅎㅎ

 

참고로 KFC의 대표 버거는 징거버거와 타워버거가 있는데요.

둘 다 치킨 패티를 기본으로 한다는 공통점이 있지만, 타워버거에는 해쉬브라운이 들어 있다는 점이 대표적인 차이점이 되겠습니다.

해쉬브라운을 좋아하시는 분은 조금 비싸지만 타워버거를 고르시는 것도 좋겠네요!

 

KFC 징거버거, 치킨텐더

 

요런 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느 음식점이나 마찬가지지만, 포장하신 제품은 빠른 시간 내에 먹는 게 맛있고 안전하다고 합니다.

 

KFC 징거버거

 

치킨 패티가 들어있는 징거버거의 모습입니다.

보기만 해도 튀김이 바삭해 보이고 군침이 돕니다 ㅎㅎ

 

KFC 징거버거
KFC 징거버거

 

버거 안에는 치킨 패티와 함께 양상추, 토마토, 마요 소스 등이 들어있습니다.

치킨 패티는 겉은 바삭하게 튀겨져 있고, 속은 비교적 담백한 편입니다.

맘스터치 싸이버거의 외국버전(?)이라고 할 수도 있겠네요 ㅎㅎ

싸이버거의 패티가 조금 더 짭짤하고 자극적인 맛인 것 같습니다.

안쪽 부분이 먹다 보니 살짝 퍽퍽하기도 했는데요.

같이 제공된 머스타드 소스를 뿌려 먹었더니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KFC 텐더(치킨텐더)

 

다음은 텐더 4조각입니다!

역시 겉은 바삭하고 속은 담백한, 징거버거 패티와 비슷한 류의 치킨입니다.

세트에 포함되어 있던 스위트칠리소스에 찍어먹으니 적당히 매콤달달짭짤한 게 맛있었습니다.

한 조각이 치킨 너겟류보다는 꽤 큰 편이라 생각보다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KFC 치킨은 기본적으로 보통은 되는 느낌이랄까요 ㅎㅎ

 

 

이렇게 PAYCO 페이코 KFC 할인쿠폰을 사용하여 징거버거와 텐더를 먹어보았는데요.

바삭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공된 소스류들도 다 맛있었구요 ㅎㅎ

오늘 저녁은 페이코 쿠폰으로 다들 KFC 한 번 드셔 보시는 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