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사는 이야기

[피자리뷰/피자스쿨] 불고기피자 + 치즈 토핑 포장 후기

by Traum1 2022. 3.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뜻하지 않게 배달의 민족 피자 3,000원 할인 쿠폰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뭘 먹을까 고민했는데, 역시 싸고 맛있는 피자스쿨이 떠오르더라고요!

최소 주문 기준이 없고 배달비도 없는 포장으로 주문했고요.

불고기피자(9,000원) + 치즈토핑 추가(2,000원) 해서 11,000원이 나왔는데, 3,000원 할인쿠폰을 적용하여 8,000원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저번에 먹었던 고구마피자 + 치즈토핑 추가는 매우 만족스러운 맛이었는데요.

이번 불고기피자는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ㅎㅎ

 

 

[피자리뷰/피자스쿨] 고구마피자 + 치즈 토핑 포장 후기

안녕하세요~! 날씨가 조금씩 따뜻해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단도직입)다들 피자 좋아하시지요? 오늘은 동네 피자의 대명사 피자스쿨의 고구마피자에 치즈 토핑을 추가하여 먹어보았습니다! 낙

traum1.tistory.com

 

피자스쿨

 

오늘도 변함없는 피자스쿨의 빨간 상자입니다.

Reasonable Price, Fresh Ingredients, Best Quality.

합리적인 가격, 신선한 재료, 최고의 품질이 피자스쿨의 모토인가 봅니다!

 

피자스쿨 불고기피자 치즈토핑 추가

 

이번에도 치즈토핑을 추가한 만큼 엄청난 양의 치즈가 덮여 있었습니다 ㅎㅎ

저는 피자스쿨 치즈토핑이 맛있어서 매번 추가하여 먹고 있습니다.

 

그리고 21년 10월부로 전 메뉴 가격 1,000원 인상이 있었는데요.

그 이후로 따로 추가하지 않아도 피클이 기본 제공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가격을 올린 대신에 그나마 서비스가 조금 추가된 게 있어서 약간은 수긍하게 되네요.

 

피자스쿨 불고기피자

 

치즈토핑을 추가했더니 다른 토핑들이 파묻혀서 잘 보이지는 않는데요.

틈새로 옥수수, 파프리카, 불고기 등의 토핑이 보이네요!

보이지 않는 곳에는 양파와 버섯도 있었습니다 ㅎㅎ

 

피자스쿨 불고기피자

 

요렇게 한 조각을 뜯어서 한 입 먹어보았습니다.

일단 저번 고구마피자 + 치즈 토핑 추가와 비교했을 때 풍부한 치즈맛은 그대로였는데요.

고구마 특유의 달달한 부드러움과 고구마 피자에 들어가는 특제 소스가 빠져있다 보니 조금은 아쉬운 맛이었습니다.

고기가 있어서 씹히는 맛이 있긴 했습니다만, 전반적으로 고구마피자만큼 맛있지는 않았네요 ㅠ.ㅠ

왜 고구마피자 옆에 '인기 메뉴'라고 적혀있었는지 알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맛은 보통이고 쇠고기 토핑과 파프리카 토핑 모두 괜찮았습니다만은, 고구마 피자의 아성에는 미치지 못하는 걸로 판단되네요.

오랜만에 다른 메뉴를 한번 시켜봤는데, 다음에는 다시 고구마 피자를 먹어야겠습니다!

 

먹어본 몇몇 메뉴를 토대로 결론을 내리자면, 피자스쿨에서 최고의 맛을 내시려면 고구마피자에 치즈토핑을 추가하십시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