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사는 이야기

[떡볶이추천/스쿨푸드] 쏘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배달 후기

by Traum1 2022. 3.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분식 좋아하시나요?

저는 떡볶이, 순대, 튀김, 김밥 등 분식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요즘 떡볶이를 먹으면 매워서 그런지 소화가 잘 안 되더라고요 ㅠ.ㅠ

오늘은 그런 분들도 쉽게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떡볶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스쿨푸드의 쏘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인데요.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했고요.

쏘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12,000원, 1인분) + 코카콜라 캔(2,000원) + 배달비(2,500원) 해서 총 16,500원이 들었네요.

 

스쿨푸드 쏘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배달 구성은 쏘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코카콜라 캔, 단무지, 수저입니다.

떡볶이 통의 비닐을 개봉할 수 있게 플라스틱 칼도 같이 넣어주셨습니다!

 

쏘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떡볶이도 단무지도 너무 맛있어보이지요? ㅎㅎ

바로 먹어보았습니다!

 

스쿨푸드 쏘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쏘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는 일반적인 매콤한 떡볶이 소스가 아니라 까르보나라에 쓰이는 크림소스로 만든 것이 특징입니다.

또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라는 이름처럼 떡뿐만 아니라 파스타 면과 베이컨도 같이 들어있어서 한 가지 메뉴로 사실상 두 가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단맛을 가미한 특제 간장 소스를 첨가하여 단맛과 짠맛을 모두 살려준 것 같네요.

 

쏘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그리고 또 중요한 점!

바로 떡이 사이즈가 작다는 점입니다.

저는 사이즈가 큰 떡을 먹으면 쉽게 체해서 가위로 잘라먹곤 하는데요.

떡 사이즈가 작아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저한테는 정말 좋았습니다.

파슬리 가루도 듬뿍 뿌려주셔서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조금은 잡아주는 역할도 한 것 같습니다.

 

 

양도 혼자서 배부르게 먹기에 딱 좋았습니다.

요즘 떡볶이 1인분만 시킬 수 있는 브랜드가 많지 않은데 그런 점에서도 장점이 있겠네요!

 

맵지도 않고 소화에 부담도 없고 떡볶이와 파스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쏘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였습니다.

떡볶이를 좋아하지만 매운 음식을 잘 못드시는 분께는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