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사는 이야기

[아이스크림추천/배스킨라빈스] 쿼터 4가지 맛 추천!

by Traum1 2022. 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조금은 따뜻해지고 있는데요.

따뜻한 국물 음식 먹고 나면 꼭 아이스크림 디저트가 생각나더라구요^^

배스킨라빈스 다들 좋아하시죠? ㅎㅎ

제가 고른 4가지 맛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카카오뱅크 26주적금 배스킨라빈스 쿠폰

 

카카오뱅크에서 작년에 26주 적금 이벤트를 한 적이 있었습니다.

해피포인트와 제휴하여 특정 회차까지 적금을 유지할 시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였는데요.

25주차 달성 선물은 배스킨 라빈스 쿼터 4천원 할인 쿠폰이었습니다!

해피포인트 앱에서 등록 가능하구요.

쿠폰이 생긴 김에 겸사겸사 배스킨라빈스로 가보았습니다 ㅎㅎ

 

배스킨라빈스 쿼터

 

짠! 오랜만에 보니 더 반가운 배스킨 라빈스!

낙성대역 점에서 포장했구요.

원래 쿼터가 643g에 4가지 맛이 기준인데 50g 정도 꾹꾹 눌러서! 더 담아주셨습니다.

낙성대역점 추천합니다 ㅎㅎ

쿠폰 사용방법이 헷갈리시면 키오스크 말고 바로 카운터로 가서 주문을 하시는 게 빠릅니다.

 

배스킨라빈스 쿼터 4가지 맛

 

자! 제가 고른 4가지 맛은 요렇게입니다.

색깔도 다양한 게 나름 조화가 있어 보입니다 ㅎㅎ

무슨 맛을 골랐는지 한 가지, 한 가지씩 알아보도록 하지요.

 

배스킨라빈스 피스타치오 아몬드

 

먼저 피스타치오 아몬드입니다 ㅎㅎ

배스킨 라빈스에서 가장 클래식한 메뉴 중에 하나지요.

초등학생 때 배스킨 라빈스에 가면 꼭 골랐었는데,

사실 성인이 된 이후에는 잘 고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다시 먹어보니 아몬드도 맛있고, 너무 달지도 않고, 옛날 생각도 나고 ㅎㅎ

좋더라구요!

 

배스킨 라빈스 체리쥬빌레

 

다음은 체리쥬빌레입니다.

호불호가 조금 갈리기도 하는 맛인데요.

인공적인 느낌이라고 싫어하는 사람도 있는 반면에,

체리도 덩어리로 들어있고 특유의 상큼 달달함이 있어서 좋아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체리마루 아이스크림을 좋아했던 분이라면 체리쥬빌레도 추천합니다!

 

배스킨 라빈스 슈팅스타

 

다음은 슈팅스타!

역시 어릴 때 톡톡 튀는 알갱이가 재밌어서 많이 골랐던 맛입니다 ㅎㅎ

최근에는 new 슈팅스타로 재출시되어 톡톡 튀는 재미가 up! 되었다고 하네요.

톡톡 튀는 거에만 집중하기에는 맛도 좋다는 점!

오랜만에 한번 시켜보셔도 좋을 것 같은 슈팅스타입니다.

 

배스킨 라빈스 엄마는 외계인

 

자, 마지막은 역시 빠질 수 없는 맛이죠 엄마는 외계인입니다!

초코 관련 맛 중에 단연 최고입니다.

커다란 초코볼도 박혀있어서 중간중간 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엄마는 외계인 특유의 달달한 초코맛이 일품인 메뉴입니다.

 

 

카카오뱅크 이벤트로 배스킨 라빈스 쿠폰이 생긴 김에,

오랜만에 배스킨 라빈스 쿼터를 포장하여 먹어보았습니다!

제가 고른 4가지 맛은

피스타치오 아몬드,

체리 쥬빌레,

슈팅스타,

엄마는 외계인

이었습니다.

 

다들 배스킨 라빈스 어떤 맛 좋아하시나요? ㅎㅎ

오랜만에 배스킨 라빈스 들러서 어떤 맛 먹어볼지 골라보는 것도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