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생필품리뷰/두루마리휴지] 민생화장지 30롤 *2 추천

by Traum1 2022. 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필품 구입하실 때 싸게 사고 싶지만 어느 정도 품질은 있었으면 좋겠고.. 다들 고민 많으시지요?

특히 요즘 코로나19 상황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다 보니 휴지가 금방 떨어지더라구요~

 

 

이런 고민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마트24에서는 민생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소비자들에게는 가성비 높은 상품을 제공하고,

가맹주들에게는 매출 확대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구매 빈도와 가격 민감도가 높은 상품들을 민생시리즈로 출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민생라면, 민생마스크, 민생도시락김 등 다양한 상품들이 있는데요.

민생화장지도 편의점에서 본 기억이 있어서 알아보았습니다.

 

집 근처에 있는 이마트24에 갔더니 마침 민생화장지 30롤이 1+1 행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재고가 없어서 구매를 못했고, 인터넷으로 알아보았습니다.

 

이마트24 민생 3겹화장지 30롤*2팩 최저가

 

네X버 최저가로 검색해보니 신세계 TV쇼핑이라는 사이트에서 15천원대에 2팩을 팔고 있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쓱닷컴과는 다른 사이트여서 새로 가입이 필요했구요.

네X버 할인쿠폰을 적용하여 15천원대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배송비도 없다는 점이 메리트가 있네요.

저녁에 주문했는데도 다음날 오후에 바로 도착했네요!

 

민생화장지 30롤*2팩

 

짠~ 이렇게 커다란 60롤의 민생화장지가 도착했습니다.

한참 동안 휴지 걱정 없이 넉넉하게 쓸 수 있겠네요 ㅎㅎ

 

민생화장지

 

민생화장지는 순수 천연 펄프만 사용하여 만들었다고 하구요.

고온 살균 처리하여 안전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중요한 점은 바로 3겹! 휴지라는 점입니다.

저렴한 휴지들 중에 가끔 2겹 휴지가 있는데요.

도톰하지가 않아서 물기 흡수가 잘 안 되고, 너무 얇아서 오히려 양을 많이 쓰게 됩니다 ㅠ.ㅠ

그래서 다른 롤 휴지, 두루마리 휴지를 사시더라도 꼭 3겹으로 사시길 추천합니다.

 

민생화장지

 

한 롤에는 27M가 감겨 있다고 하구요.

휴지심에는 민생이라고 브랜드가 적혀있네요 ㅎㅎ

 

민생화장지 품질, 무늬

 

요런 식으로 나름 예쁜(?) 무늬가 들어가 있습니다.

 

민생화장지 무늬

 

한 칸을 떼어 보면 다른 휴지랑 비슷한 크기가 나오구요.

점선을 따라 뜯으면 큰 힘 들이지 않고 잘 끊기는 편입니다.

두께도 그렇게 얇지 않고 보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격 면에서 60롤에 15천원이면 다른 브랜드 있는 휴지에 비해 저렴한 편이구요.

품질 면에서도 크게 뒤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저는 만족했습니다.

일부 메이저 화장지에서 좋은 향기가 나는 경우도 있는데 민생화장지는 향기는 없습니다.

 

적당한 가격대에 적당한 품질의 화장지를 찾으신다면 민생화장지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